글번호
772996

재학생 화상회의 zoom 사용 안내

작성일
2021.09.16
수정일
2021.09.27
작성자
화학교육과
조회수
409

정보전산원에서는 학생들도 화상회의 S/W(Zoom)를 수업 외 활동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아래와 같이 재학생을 대상으로 Zoom 화상회의 라이선스를 발급(2021.8.13.~2022.8.12.)할 예정이오니 붙임파일 매뉴얼을 확인하여 사전에 학생메일을 생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- 아         래 -

 

1. 부여 대상 : 학생 메일(학번@jnu.ac.kr)을 소유하고 있는 재학생

  ※ 학생메일 가입 방법 : 붙임1 참조

 

2. 추진 일정

   - 9.13. ~ 9.16. : 라이선스 자동 부여 프로그램 개발

   - 9.17. ~ 9.27. : ZOOM 사용 방법 등 안내

   - 9.28. : 서비스 개시

     9.27 기준 학생메일 소유한 재학생을 대상으로 Zoom 초대 메일이 발송

         9.28 이후 학생메일을 생성한 재학생의 경우 다음날 초대 메일이 발송

 

3. 사용 방법 : 붙임2 참조

 

4. 문의 : 광주캠퍼스 정시은(3687), 여수캠퍼스 양재호(6704)

             이메일(help@jnu.ac.kr

 

붙임 1. 학생메일 가입 매뉴얼 1.

       2. Zoom 학생용 매뉴얼 1. .

 
첨부파일